인재채용

채용절차

1

서류전형

회사내규 입사지원 양식에 맞는 자기소개서 제출

2

입사지원서

회사내 양식에 맞는 자기소개서 제출(E-mail 발송&제출)

3

면접

입사지원서 심사 후 면접 통보 (실무자 면접 및 대표 면접)

4

최종합격

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. (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)

채용공고

오렌지테크는 언제나 함께 할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채용공고(22.10.06~)

채용마감
작성일
2022-07-06 13:17

모집부분

담당업무 구 분

모집인원

공공사업본부

영업지원

  • 전반적인 영업관리 및 영업지원
  • 견적/주문관리,구매,발주관리, 입출고 관리업무등
  • 입찰 및 나라장터관리
  • 정규직

공공사업본부

엔지니어

  • IT관련 기술지원 엔지니어
  •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위주의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
  • Linux, Windows Svr, DB가능자 우대
  • 정규직
  • 운전면허소지자
  • 영어가능자

공통사항 :
1. IT업계, SW업계 근무경험자 우대
2. IT계열 전공자 및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3. 서울 및 수도권 거주자에 한함(사택제공불가)
4. 당사는 유연근무제 중 단축근무를 시행하고 있어 하루 7시간 근무중입니다.

기업문화 & 제도

포상제도

우수사원, 장기 근속과 매년 다양한 포상 제도 신설

교육지원

도서 구입비, 교육비 지원

명절선물

연 2회 설날과 추석. 명절 상품권 지급

학자금

자녀 학자금 지원

건강검진

 매년 1+1 종합건강검진(전문기관 의탁)으로 가족의 건강까지

휴가비

정부와 기업이 함께 지원하고 있는‘휴가지원사업’을 통해 매년 40만원상당의  휴가비 지급(19년부터 지속, 본인부담X)

주 35시간근무

주 5일, 1일 7시간 근무.

보험가입

전 직원 대상으로 4대 보험 외에 단체상해보험 가입

유연근무

육아, 학업 등 개인 사정에 따라 유연한 근무시간 조정

기타

  • 직원대출제도
  • 각종 경조금, 경조휴가